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벵거 감독, 라카제트 합류에 “큰 도움 될 것”

[인터풋볼] 유지선 기자= 아스널의 아르센 벵거 감독이 알렉상드르 라카제트 영입에 흡족해했다. 다음 시즌 아스널에 큰 도움이 될 것이란 생각이다.

아스널은 6일(한국시간) “리옹으로부터 공격수 라카제트를 영입하는 데 성공했다. 라카제트의 영입 소식을 전하게 돼 기쁘다. 프리시즌 투어에 함께할 것”이라며 라카제트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벵거 감독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라카제트가 아스널에 합류하게 돼 아주 기쁘다”면서 “라카제트는 아스널이 다음 시즌 최고 수준에 도달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팀에 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며 라카제트에게 굳건한 믿음을 내비쳤다.

아스널은 라카제트를 데려오기 위해 상당히 공을 들였다. 영국 현지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라카제트의 이적료는 5,200만 파운드(약 774억 원)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스널은 지난 2013년 메수트 외질을 영입하면서 지불한 4,240만 파운드(약 629억 원)가 클럽 레코드였다. 그러나 라카제트의 영입으로 인해 이 기록이 경신됐다.

벵거 감독은 라카제트에 대해 “지난 몇 년간 자신의 득점력을 보여줬으며, 효율적인 공격수라는 사실도 증명해보였다”면서 “기술적 능력과 개성을 갖춘 선수”라고 엄지를 치켜세웠다. 

사진= 아스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