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오피셜] 코엔트랑, 스포르팅으로 1년 임대 이적

[인터풋볼] 유지선 기자=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수 파비우 코엔트랑(29)이 스포르팅 리스본으로 한 시즌 임대를 떠난다.

스포르팅 리스본은 5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레알의 수비수 코엔트랑이 2017-18시즌부터 스포르팅에서 함께한다. 임대 기간은 2018년 6월까지”라며 코엔트랑의 임대 영입을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지난 2011년 레알에 합류한 코엔트랑은 그동안 잦은 부상에 시달렸다. 2015년에는 AS 모나코로 임대를 떠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섰지만 이렇다 할 활약을 펼치지 못했고, 레알로 복귀한 뒤에도 지네딘 지단 감독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지 못했다.

코엔트랑의 스포르팅행은 예견돼 있었다. 최근 리스본에서 메디컬테스트를 마쳤다는 소식이 전해진 것이다. 포르투갈 리그로 돌아가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코엔트랑이 이번에는 재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 스포르팅 리스본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