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U-20 특집] ‘명불허전’ 멕시코 초미녀 응원단, 수원 출동

[인터풋볼] 취재팀 = 멕시코와 베네수엘라의 경기에 미녀 응원단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멕시코와 베네수엘라는 26일 오후 5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B조 조별리그 3차전 경기를 치렀다.

결과는 베네수엘라의 승리였다. 전반 33분 수비 뒷공간을 파고든 베네수엘라의 코르도바가 골키퍼를 제친 뒤 공을 빈 골문을 향해 밀어 넣으면서 선제골을 터뜨렸고 이 골은 결승골이 됐다.

이 경기 승리로 베네수엘라는 조별리그 3전 전승을 거두며 승점 9점으로 B조 선두를 확정지었고, 멕시코(승점 4, 0)도 같은 시각 바누아투와 맞대결을 펼친 독일(승점 4, -1)을 득실차에서 제치고 극적으로 16강행 티켓을 거머쥐었다.

한편, 이 경기에는 멕시코와 베네수엘라의 많은 팬들이 찾아 눈길을 끌었다. 

사진= 윤경식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