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호날두, SNS에 여친 당당히 공개...'우월 몸매'

[인터풋볼] 취재팀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1, 레알 마드리드)가 자신의 여자친구를 당당히 공개했다.

호날두는 26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을 통해 여자친구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호날두가 직접 여자친구와 사진을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호날두는 지난해부터 조지나와 만남을 가져왔다. 그동안 수영장이나 해변가 등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곤 했다. 그러나 지금까지 사진은 파파라치에 의한 것이었고, 직접 여자친구를 공개한 적은 없었다.

한편 호날두는 지난 5월 조지나와 함께 스페인 이비자 섬을 방문해 뜨거운 시간을 보냈고, 그 사진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호날두 SNS(인스타그램), 영국 '더 선' 캡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