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zz뉴스 OMG
오토바이 상대로 성행위하다 체포된 엽기남

[인터풋볼] 취재팀 = 모터사이클 라이딩을 즐기며 모터사이클을 사랑하는 이들은 많다. 또한 날렵한 모터사이클의 디자인에 끌리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모터사이클을 너무 사랑한 나머지 도가 지나친 행동을 한 이 경우는 좀 다르다.

'더선'을 비롯한 영국 현지 매체들은 런던 동남쪽 도버 인근의 포크스톤 법원이 길거리에 세워진 오토바이와 섹스를 시도한 33세의 케빈 채프먼에 대한 재판을 진행 중이라고 보도했다.

채프먼은 술에 취한 상태로 한낮 시내 한 복판에서 성기를 드러낸 채 '잘 빠진' 파랑색 스즈끼 오토바이를 상대로 성행위를 하다 체포되었다. 자신의 뜻대로 성행위가 잘 되지 않자 해당 오토바이를 주먹으로 때리고 발로 걷어 차 손괴한 혐의도 받고 있다.

채프먼은 소위 메카노필리아(mechanophilia) 성향을 가진 자로 전해졌다. 메카노필리아(mechanophilia)란 기계에 성적 충동을 느끼는 성향을 일컫는다. 이 성향을 가진 사람들은 오토바이, 자동차, 헬리콥터, 비행기 등 기계로 이루어진 사물을 보면 성적 충동을 일으킨다. 영국에서는 현재 기계와 성행위를 하는 것은 불법으로 간주되고 있다.

채프먼은 자신의 행위를 부인한 채 자신은 단지 오토바이에 오르려고 했을 뿐이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바지를 내린 부분에 대해서는 자신의 바지가 왜 무릎 아래로 내려갔는지는 기억이 없다고 잡아 떼고 있다.

채프먼은 오는 6월 8일 재판을 앞두고 있어 그의 엽기적인 행동에 대한 판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