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우리형’ 호날두, 여친과 럭셔리 수영장 파티

[인터풋볼] 취재팀 =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을 앞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3,레알 마드리드)가 스페인 휴양지인 이비자섬에서 여자친구와 망중한을 즐기는 모습이 미국 언론에 포착됐다.

미국 스포츠 매체인 ‘TMZ스포츠’는 호날두가 지난 주말 여자친구인 조지나 로드리게스(23)와 휴가를 보냈다면서 비시즌 때 즐겨찾는 이비자 섬을 또 방문했다고 밝혔다. 특히 짧은 수영복 바지를 입은 호날두와 검정색 비키니를 입은 로드리게스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둘은 선베드에서 일광욕을 즐기고 있었다.

지네딘 지단 레알 마드리드 감독은 11일(이하 한국시간) 예정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2016-17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을 앞두고 주전급 체력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 7일 그라나다(4-0 승) 원정 경기에선 호날두를 출전 명단에서 제외, 휴식을 명령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호날두는 휴가 기간 개인 전용기를 이용해 로드리게스와 이비자 섬을 찾았으며 고가의 리조트를 예약, 수영장 데이트는 물론 클럽 파티에 참가하기도 했다.

 

사진= 영국 '더 선' 캡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포토] 트와이스 지효 ‘백 미터 밖에서 봐도 아이돌 아우라’ (공항패션)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