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네이마르의 모델 여동생 공개...환상 몸매+여신 미모
사진=라파엘라 인스타그램

[인터풋볼] 취재팀 = 네이마르의 여동생이 브라질 대표팀의 가브리엘 바르보사와 열애중이다.

인터 밀란 소속의 가브리엘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네이마르의 동생인 라파엘라와 입맞춤을 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모델로 활동중인 라파엘라는 이번 주 초부터 유럽에 머물면서 오빠인 네이마르가 사는 바르셀로나와 런던을 방문했다.

그러나 이를 지켜보는 시선은 차갑기만 하다. 바로 가브리엘이 극심한 부진을 겪고 있기 때문이다. 브라질 언론 "글로보"는 "축구에 운이 없었었어도, 연애운은 있다"라며 냉소를 섞어 가며 이 커플을 소개했다. 

 

 

Respeito, admiração e muito amor por vocês. Feliz aniversário meus meninos Amo vocês 🎈

Rafa(@rafaella)님의 공유 게시물님,

 

❤️

Gabriel Barbosa 🇧🇷(@gabigol)님의 공유 게시물님,

 

Brazilian fans ! 🙋🏽

Rafa(@rafaella)님의 공유 게시물님,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세븐틴 ‘무대 장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쇼케이스) [포토] 세븐틴 ‘무대 장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쇼케이스)
[포토] 세븐틴 ‘완성형 자체제작 아이돌의 귀환’ (쇼케이스) [포토] 세븐틴 ‘완성형 자체제작 아이돌의 귀환’ (쇼케이스)
엑소 첸, 10월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Dear my dear)’ 발 엑소 첸, 10월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Dear my dear)’ 발
[포토] 현빈 ‘비주얼 효과로 더 빛나는 시계’ (오메가) [포토] 현빈 ‘비주얼 효과로 더 빛나는 시계’ (오메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