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파주] 박주성 기자= 신태용호가 월드컵 본선을 앞두고 출항을 알렸다.

대한민국 20세 이하(U-20) 대표팀 신태용호는 1일 오후 2시 파주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트레이닝 센터(NFC)에서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을 앞두고 미디어 데이를 개최했다. 신태용 감독과 최종선발된 21명의 선수들은 대회에 임하는 당찬 각오를 전했다.

선수들은 사진촬영 후 그룹별로 기자들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후 신태용 감독도 인터뷰에 응했다. 선수들은 당찬 각오를 밝히며 본선에 임하는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제 신태용호는 8일 파주NFC에서 열리는 사우디아라비아와의 연습경기를 시작으로, 11일에 청주에서 우루과이, 14일 고양에서 세네갈과 평가전을 치르며 조직력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기니, 아르헨티나, 잉글랜드와 함께 죽음의 조에 속한 한국은 최근 전북 현대와의 연습경기를 통해 많은 약점을 확인했다. 이제 대회를 몇 주 앞둔 신태용호가 약점을 극복하고 하나의 팀으로 최고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미디어 데이와 함께 신태용호가 본격적인 출항을 알렸다.

#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한국대표팀 일정

5월 20일(토) 1차전 vs기니 오후 8시 전주월드컵경기장

5월 23일(화) 2차전 vs아르헨티나 오후 8시 전주월드컵경기장

5월 26일(금) 3차전 vs잉글랜드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

#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한국대표팀 최종명단

GK(3명) : 송범근(고려대), 이준(연세대), 안준수(세레소 오사카)

DF(7명) : 이상민(숭실대), 정태욱(아주대), 우찬양(포항스틸러스), 윤종규(FC서울), 이유현(전남드래곤즈), 김민호, 이정문(이상 연세대),

MF(9명) : 한찬희(전남드래곤즈), 백승호, 이승우(이상 FC바르셀로나), 이승모(포항스틸러스), 이진현(성균관대), 임민혁(FC서울), 이상헌(울산현대), 강지훈(용인대), 김승우(연세대)

FW(2명) : 조영욱(고려대), 하승운(연세대)

사진=윤경식 기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