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서원의 야누스 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연출 김진민/ 극본 김경민/ 제작 본팩토리/ 이하 ‘그거너사’)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의 순정소환 청량로맨스. ‘결혼계약’, ‘달콤한 인생’,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준 김진민 감독의 새로운 도전으로 시청자들의 첫사랑을 제대로 자극하고 있다.  

 

<사진>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제공    © 스타저널 편집국

이서원은 크루드플레이의 ‘서찬영’ 역을 맡아 극과 극을 오가는 매력을 한껏 표현해내며 여심을 공략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을 통해 이서원의 야누스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다. 동일 인물이 맞는지 의심할 정도로 온도차 나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분노로 이글이글 타오르는 눈빛과 꾹 다문 입술을 하고 있을 때의 이서원은 ‘섹시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인상을 찌푸릴 때마다 살짝 올라가는 눈썹과 커지는 차갑게 변하는 표정이 반항적 매력을 발산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하지만 그가 눈웃음을 지으면 삽시간에 분위기가 반전된다. 호를 그리며 휘어지는 눈꼬리와 가지런한 치아, 시원스런 입매는 이서원이 지닌 특유의 소년의 분위기를 상승시키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는 것. 

 

이 같은 이서원의 야누스 매력은 시청자들이 서찬영이라는 캐릭터에 몰입케 만드는 힘이 되고 있다. 최진혁 대표(이정진 분)가 자신이 프로듀싱을 맡은 머시앤코에게 한결의 곡을 주려고 경쟁을 시킬 때에나, 한결이 머시앤코에 관심을 보일 때에는 묵직한 카리스마를 지닌 찬영으로 변신한다. 찬영은 자신을 증명해 보이려는 의지가 드러나는 장면들마다 한 치도 물러서지 않을 야망남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더불어 한결과의 대결 구도에서 짠내나는 마음을 설득력 있게 보여줘 시청자들이 캐릭터에 몰입할 수 있게 만들고 있다. 

 

반면 소림 앞에서의 찬영은 한없이 달콤하다. 찬영은 건치를 드러내며 꿀 떨어지는 미소를 소림을 향해 보여준다. 소림 앞에서만은 순수한 소년 같은 찬영의 모습에 어느 순간 시청자들도 매료되고 있다.

  

이처럼 이서원은 카리스마와 다정함을 오가는 팔색조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이서원은 다채로운 색채를 표현하면서도 눈빛이 살아있는 배우로서 가능성을 ‘그거너사’에서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시청자들은 이서원의 모습을 ‘남친짤’로 만들어 소셜 미디어 등에 공유하는 등 이서원의 매력에 푹 빠지고 있다. 찬영이 눈을 감은 소림을 바라보는 모습이나 울고 있는 소림을 보듬어주는 모습, 박력있는 소림을 포옹하는 모습 등은 여성들의 로망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앞으로 이서원이 ‘그거너사’에서 보여줄 활약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 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 ‘미남이시네요’ 등 히트 로맨틱 코미디를 제작해온 제작사 본팩토리가 제작하고,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 준 김진민 PD가 연출했다. 매주 월,화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