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초미녀 가수 2명, 웨스트햄에 푹 빠졌다...누구?

[인터풋볼] 취재팀 = 이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가 시즌 막바지로 흘러가고 있다.

순위 경쟁은 더욱 더 치열해 지고 있으며 팬들의 응원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영국의 ‘더 선’은 각 클럽의 대표적인 스타 팬들을 소개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팀은 역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다.

웨스트 햄의 팬으로 알려진 가수는 영국 출신의 픽시 로트와 미국 출신의 케이티 페리다.

픽시 로트는 영국 출신 가수로 뛰어난 노래 실력에 미모를 겸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케이티 페리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이며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페리는 여러 시상식 수상, 기네스북과 《포브스》 2011년부터 2015년까지 연속으로 최고 수익을 올린 여성 음악가 순위에 포함되는 등 각종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픽시 로트는 올 시즌 에버턴과의 홈 경기서 하프타임 공연을 가지며 웨스트햄 팬이라는 사실을 인증했다. 케이티 페리는 최근 화보서 웨스트햄의 엠블럼이 새겨진 코르셋을 입으며 웨스트햄 팬이라는 사실을 알렸다.

사진= 더선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