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이현민 기자=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오는 5월 3일(수) 오후 3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KEB 하나은행 K리그 챌린지 2017’ 10라운드 수원FC와의 경기에서 아산시 어린이를 위한 ‘아산 아이데이(Asan i day)를 진행한다.

먼저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홈경기에 아산시 관내 초등학교 1,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스폐셜 에스코트 키즈 200명을 모집한다. 참여하는 어린이에게는 ‘에스코트 어린이 유니폼’을 증정하고 선수들과 함께 손을 잡고 입장하는 귀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스폐셜 에스코트 키즈로 참여하는 어린이에게 특별 선물울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라운드 곳곳에 ‘랜덤 선물 박스’ 200개를 배치해, 스폐셜 에스코트 키즈가 무작위로 가져가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선물 박스에는 어린이들의 핫 아이템 ‘터닝메카드’, 아산무궁화 싸인볼, 학용품 등 다양한 상품이 랜덤으로 들어가 있어 어린이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하는 동시에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폐셜 에스코트 키즈는 오는 5월 1일 오후 6시까지 접수를 받고 있으며, 신청 URL (https://goo.gl/forms/gcm1EdJyhTAjz5Yw1)로 접속해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장외에서도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엄마아빠와 함께 할 수 있는 ‘엄마아빠 어렸을 땐 말이야’라는 고전 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경찰차, 구급차 체험 부스와 페이스페인팅 부스가 진행된다.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던 선수단 사인회 및 하이파이브 이벤트도 변함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행사가 열릴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5월 3일 수원FC전 홈경기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www.asanfc.com) 혹은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티켓 예매를 하면 된다. 경기 당일에는 이순신종합운동장 티켓 부스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