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해외연예
크리스틴 스튜어트, 동성연인과 거침없는 데이트

[인터풋볼] 취재팀 =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동성연인 스텔라 맥스웰과 당당한 데이트를 즐겼다.

4월 22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동성연인 스텔라 맥스웰과 데이트를 했다"며 그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미국 뉴올리언즈에서 산책을 하며 데이트를 즐겼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자신의 새 영화 '언더워터' 촬영장을 찾은 스텔라 맥스웰을 보고 크게 기뻐했으며, 함께 산책과 이야기를 나눴다. 허리를 안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스텔라 맥스웰은 빅토리아 시크릿의 톱모델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한편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인연을 맺은 로버트 패틴슨과 3년간 열애 뒤 2013년 결별했다. 이후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어시스턴트인 알리샤 카길과 동성 열애를 공식 인정했으나 결별했다.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혜림 ‘대학내일 표지모델 할 것 같은 분위기’ (리와인드 리복 포워드) [포토] 혜림 ‘대학내일 표지모델 할 것 같은 분위기’ (리와인드 리복 포워드)
‘녹두꽃’ 윤시윤, 충격적인 피투성이 모습…‘차갑게 돌변한 눈빛’ ‘녹두꽃’ 윤시윤, 충격적인 피투성이 모습…‘차갑게 돌변한 눈빛’
‘심포유-시우민 편’, 오늘(14일) 전격 출시…‘EXO-L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 ‘심포유-시우민 편’, 오늘(14일) 전격 출시…‘EXO-L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
전소미, 아이오아이 멤버들에게 축하 연락 받아…“오늘도 도연 언니와 영상 통화” 전소미, 아이오아이 멤버들에게 축하 연락 받아…“오늘도 도연 언니와 영상 통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