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zz뉴스 OMG
대륙 스케일, 쇼핑몰에 강아지 대신 호랑이를?

[인터풋볼] 취재팀 = 지난 13일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 중 일부이다. 사람들이 많은 러시아 카렐리아 공화국의 한 쇼핑몰에 한 남자가 애완견 대신 호랑이를 데리고 다니는 모습이 한 쇼핑객의 스마트폰 카메라에 잡혔다.

어슬렁 거리는 모습이 영락 없는 맹수의 포스다. 목줄을 했으나 두려움을 일으키는 어쩔 수 없다. 귀여운 애완견이라면 가까이 다가가 머리를 쓰다듬었겠지만 감히 호랑이의 머리를 만지는 주변 사람도 없다. 쇼핑객들은 휴대폰을 꺼내 촬영했고 웅성거리거나 무서워서 자리를 피했다.

나중에 알게된 것이지만 이 호랑이는 서커스단에게 기르는 호랑이이며 호랑이를 데리고 온 사람은 조련사라고 한다.

조련사에게는 호랑이가 강아지나 고양이처럼 귀엽고 온순한 동물일지는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있는 곳에 호랑이를 데리고 온 것은 위험하다고 지적하는 네티즌들이 적지 않았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김서형, '여고괴담' 리부트 작품...공포영화 '모교' 캐스팅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박지훈 팬들, 대한적십자사 앨범 기부 '선한 영향력...헌혈 응원해요'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갓세븐(GOT7), 7월부터 일본 전국 투어 시작…‘도쿄부터 후쿠오카까지 달굴 예정’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포토]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교복입고 출근길' (뮤직뱅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