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英 미녀 방송인의 치명적인 아스널 디스?

[인터풋볼] 취재팀 = 영국의 유명 TV 쇼 호스트인 라일라 안나-리가 아스널 팬이 듣기에 다소 불편한 발언을 했다.

현재 아스널은 최악의 한때를 보내고 있다. 현재 16승 6무 8패 승점 54점으로 6위에 머물고 있다.

더 큰 굴욕은 북런던의 맹주 자리마저 빼앗겼다는 것이다. 지역 라이벌인 토트넘은 20승 8무 3패 승점 68점으로 2위를 달리고 있다. 이대로라면 22년 만에 토트넘보다 낮은 순위에서 리그를 마치게 되는 굴욕을 맛보게 된다.

이런 가운데 안나-리는 ‘ESPN UK'를 통해 “토트넘이 북런던 최고의 팀이다”라며 “북런던의 전세가 바뀌었다. 올해는 토트넘의 해다. 아스널은 너무 오래된 반면, 토트넘은 역동적이며, 진보적이고, 힘을 가졌다. 아스널은 리셋 버튼을 눌러야 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화보] 공명, ‘기방도령’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연기가 가장 즐거워”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포토] 이수근-소유-김희철 ‘기대되는 예능장인 조합’ (썸바이벌 1+1)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화보] 윤승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신美 발산
[포토] 청하 ‘홀리지 않을 수 없는 완벽한 무대’ (쇼케이스) [포토] 청하 ‘홀리지 않을 수 없는 완벽한 무대’ (쇼케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