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20위 최하위 선덜랜드는 앞으로 남은 8경기에서 강등권을 탈출하기에는 쉽지 않아 보인다. 강등권 밖 17위 헐시티와 선덜랜드의 승점은 10점 차이다.

선덜랜드는 최근 6경기에서 무득점으로 번리와 0-0 무승부 제외하고 5경기 모두 패했다. 홈 경기에서도 이번 시즌 오직 3승만을 올리며 경기당 득점 수는 평균 1점을 넘기지 못하고 있다.

맨유는 이번 시즌 원정 경기 모습이 더 좋다. 최근 올드트래포드에서 있었던 홈 경기 3번 모두 무승부를 기록한 맨유는 오히려 이번 원정 경기가 반가울 수 있다.

맨유는 다음 주 금요일 안더레흐트와 유로파리그 8강 1차전을 앞두고 있다. 하지만 이번 원정 경기는 어렵지 않게 승리 할 것으로 예상된다.

맨유는 프리미어리그에서 현재 아스널과 동점으로 6위에 있다. 4위 맨시티와 아직 승점 7점 차이를 두고 있다. 하지만 맨시티 보다 아직 2경기를 덜 치른 상황에서 빅 4에 대한 희망은 아직 버리지 않았다. 앞으로 하위팀을 상대로 무승부 경기가 아닌 승점 3점을 위한 경기를 해야 할 필요가 잇따.

지난 전반기 맞대결에서 맨유는 홈에서 선덜랜드를 맞아 3-1 승리했다. 이번 경기는 맨유가 선덜랜드의 득점 허용 없이 2골 이상 차이 결과를 낼 것으로 예상한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