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한 경기를 덜 치른 상태에서 바르셀로나 보다 승점 2점을 앞서며 선두에 있는 레알마드리드는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 FC바르셀로나와의 엘 클라시코를 포함해 이번 AT마드리드와 경기는 우승을 향해 넘어야 할 막바지 고비다.

최근 완벽한 분위기로 승리를 거듭하고 있는 레알이지만만 과거 AT마드리드의 베르나베우 원정 성적이 그다지 나쁘지 않았다는 사실은 레알에게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다. AT마드리드가 2014년부터 레알마드리드 홈 구장에서 치렀던 7번의 원정 90분 경기에서 패한 경기는 없었다.

AT마드리드는 최근 예전의 철벽 수비를 되찾으며 최근 6경기에서 오직 1실점으로 연속 리그 5경기에서 승리하고 있다. 또한 지난 15경기에서 1패만을 하며 승점 36점을 획득했다. 이는 같은 기간 동안 레알이 따낸 승점 37점과 1점 차이 나는 성적이다.

지난 전반기 맞대결에서는 레알이 원정경기에서 0-3 승리를 거뒀다. 하지만 AT마드리드는 그 이전 6번의 리그 맞대결에서 레알을 상대로 패하지 않았다. 양팀의 지난 모든 14번의 맞대결을 보면 90분 경기에서 레알이 승리했던 횟수는 두 번에 불과하다.

양팀 전력은 현재 최상이다. 레알은 BBC공격라인 모두 출격할 것이며 AT마드리드 또한 토레스와 그리즈만 투톱 이상 없다. 레알은 이번 시즌 각종 홈 경기의 70%에서 실점했다. 이번 경기는 양팀 모두 득점하며 무승부로 경기를 마칠 것으로 예상된다.

레알마드리드 예상선발 (4-3-3) : 나바스-마르첼루, 페페, 라모스, 카르바할 – 크루스, 카세미루, 모드리치 – 호날두, 벤제마, 베일

AT마드리드 예상선발 (4-4-2) : 오블락 – 후안프란, 사비치, 고딘, 루이스 – 카라스코, 니게즈, 가비, 코케 – 토레스, 그리즈만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