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신문로] 정지훈 기자= U-20 월드컵을 준비하는 신태용호가 4월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지난 4개국친선대회에서 맹활약을 펼친 바르셀로나 듀오 이승우와 백승호가 소집 명단에 포함됐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U-20 축구 대표팀은 3일 오전 10시 서울 신문로에 위치한 축구회관에서 4월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최정예다. 지난 4개국친선대회에서 맹활약을 펼쳤던 이승우, 백승호 등 주축 선수들이 모두 이름을 올렸다.

공격진에서는 꾸준한 활약을 펼쳤던 조영욱이 포함된 가운데 이승우, 백승호 등이 2선에서 지원 사격한다. 중원에서는 한찬희, 이상헌 등이 신태용 감독의 재신임을 받았고, 수비진도 이상민, 우찬양 등 주축 선수들이 모두 포함됐다. 특히 지난 잠비아전에서 큰 부상을 당했던 정태욱이 기회를 받은 것도 눈에 띈다.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을 앞둔 신태용호는 10일 파주 축구대표팀트레이닝센터(NFC)에서 선수들을 소집하고, 곧바로 강도 높은 훈련을 통해 최종 엔트리 21명을 확정해 5월 8일까지 제출한다. 또한, 대표팀은 U-20 월드컵 개막 직전인 5월 10일을 전후해 일찌감치 입국하는 본선 진출 팀과 1,2차례 평가전을 추진한다.

# U-20 대표팀 4월 소집 명단(25명)

GK : 송범근(고려대), 안준수(세레소 오사카), 이준(연세대)

DF : 신찬우(연세대), 우찬양(포항스틸러스), 정태욱(아주대), 이정문, 김민호, 김승우(이상 연세대), 이상민(숭실대), 이유현(전남드래곤즈), 윤종규(FC서울)

MF : 이진현(성균관대) 김정민(금호고), 한찬희(전남드래곤즈), 이승모(포항스틸러스), 김정환, 임민혁(이상 FC서울), 이상헌(울산현대), 김진야(인천 유나이티드), 백승호, 이승우(이상 FC바르셀로나), 강지훈(용인대)

FW : 하승운(연세대), 조영욱(고려대)

사진=윤경식 기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