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마마무 흑인비하, 색다른 모습도 좋지만 이건 좀…
▲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흑인 비하 논란에 휩싸인 걸그룹 마마무 측이 사과했다.

 

4일 마마무 소속사 RBW 측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콘서트를 통해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자 누구에게나 잘 알려진 유명 곡 뮤직비디오를 패러디 해보고자 한 기획의도였으나 오해의 소지가 생겨 문제 부분을 편집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세심한 논란의 소지를 남긴 점 죄송하고 앞으로 세심한 부분까지 좀 더 신경쓰겠습니다고 사과했다.

 

마마무 흑인비하 논란은 지난 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 단독 콘서트에서 불거졌다.

 

이날 마마무는 마크론슨X브루노 마스의 '업타운 펑크' 무대를 선보였는데 멤버들이 얼굴을 검게 칠하고 무대에 올라 인종차별 논란에 휩싸였다.

 

다음은 마마무 흑인비하 논란에 대한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RBW 입니다.

 

마마무 앵콜콘서트를 통해 공개 된 마크론슨의 업타운펑크패러디 영상이 흑인 비하 오해를 불러 일으켜 인터넷 커뮤니티와 각종 SNS를 통해 논란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콘서트를 통해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자 누구에게나 잘 알려진 유명 곡 뮤직비디오를 패러디 해보고자 한 기획의도였으나 오해의 소지가 생겨 2회 차 공연부터는 문제 부분은 편집하겠습니다.

 

논란의 소지를 남긴 점 죄송하고 앞으로 세심한 부분까지 좀 더 신경쓰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스타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