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한채아가 남자친구의 유무를 묻는 질문에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은 반응을 보여 관심을 모았다.     © 신선옥 기자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배우 한채아가 남자친구의 유무를 묻는 질문에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은 반응을 보여 관심을 모았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배우 강예원과 한채아가 ‘형님학교’에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특히 앞서 한채아는 서장훈과 러브라인을 형성한 바 있다. 이날 한채아는 서장훈과 사귈 의향이 있음을 밝혔다. 이에 강호동이 “오늘부터 1일 가능한 거냐”라고 물었고, 한채아는 “나만 좋은 거 되냐”라고 되물었다.

그러자 평소 한채아에게 호감을 갖고 있던 김영철이 “이제 리액션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도 내 감정을 모르겠다”라고 질투를 했다.

이어 강호동이 한채아에게 “가슴에 손을 얹고 지금 교제하고 있는 남자친구가 있냐?”라고 물었고, 한채아는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형님 멤버들은 “사람 마음 갖고 장난치는 거 아니다. 나가자”라고 촬영 보이콧을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