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인터뷰
포항 김승대, “서울전 반드시 웃겠다”

‘K리그 전통의 명가’ 포항 스틸러스 김승대가 26일 FC서울과의 원정 경기를 앞두고 필승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이번 시즌 포항과 서울은 무려 여섯 차례나 피말리는 혈투를 벌였다. K리그에서 1승 1무 1패, FA컵과 ACL에서도 승부차기까지 가는 접전을 펼치며 명승부를 연출했다..

이번 서울전은 김승대와 포항에게 중요한 경기다. 2014시즌 영플레이어상 후보에 올라있는 김승대는 이번 경기에서 공격포인트를 달성하게 될 경우 개인타이틀에 한 발 더 가까워 질 수 있다.

‘라인 브레이커’ 김승대는 올 시즌 자신의 장기인 빠른 스피드를 활용해 상대 수비의 허를 찌르는 돌파와 문전침투로 28경기에 출전하여 10골 7도움을 기록 중이다. 득점(5위)과 도움(4위), 공격포인트(3위)까지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2년차 징크스라는 말을 무색하게 할 정도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K리그 클래식 3위에 올라 있는 포항은 이번 서울 원정에서 승리할 경우 리그 3위 확정과 함께 남은 AFC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차지하게 된다.

김승대는 “이번 서울전은 ACL 진출권이 걸려있는 중요한 경기다.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준비해 다음 시즌 ACL무대를 밟고 싶다. 또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걸 쏟아 마지막에 반드시 웃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출사표를 던졌다.

사진=포항 스틸러스

[인터풋볼] 이현민 기자 first10@interfootball.co.kr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민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몬스타엑스 기현 ‘위풍당당 햄찌 등장’ (공항패션) [포토] 몬스타엑스 기현 ‘위풍당당 햄찌 등장’ (공항패션)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손 꼭 잡은 데이트 현장 포착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손 꼭 잡은 데이트 현장 포착
[화보] 구구단 세정, 청량美 X 러블리 콘셉트 완벽 소화 [화보] 구구단 세정, 청량美 X 러블리 콘셉트 완벽 소화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레드벨벳 조이, 노래에서 ‘돈냄새 난다’는 댓글 많이 봐…“작곡가 분들 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