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세계 2위’ 이천수 “외모로 박지성은 이긴다”

[인터풋볼] 취재팀 = 스포테이너 이천수가 자신의 외모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천수는 15일 오후 6시 방송된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서 자신의 외모에 대해 평가했다. 이천수는 "딸이 닮았던데 거울보는 느낌이지 않냐"는 청취자의 말에 "저랑 닮았는데 예쁘다. 저는 얼굴이 안 이쁜데 주은이는 예쁘다. 제가 따로 따로 놓으면 괜찮다. 눈이 잘못 됐다. 눈이 예쁜 사람이 얼굴이 예쁘지 않나. 제가 운동했을 때는 욕심이 가득했다. 이제는 살도 찌고 눈꼬리도 쳐져서 좀 더 낫다는 반응이 있더라"고 말했다.

또한 축구선수 중 가장 못생긴 순위 2위로 뽑힌 것에 대해서는 "1위가 호나우딩요, 3위가 테베즈였다. 말도 안된다고 생각했다. 대표팀 안에서도 저보다 얼굴이 떨어지는 분들이 있었다. 외모로만 봤을 때는 내가 이길 것 같은데 제가 2위가 됐으니까. 지성이 형이나 을용이 형 두 분 정도는 말끔하게 이길 수 있지 않을까. 정환이 형이 잘생겼다. 저는 상위권 쪽 얼굴이 아니었나 생각했는데 상대방은 아니었던 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윤승아, 오늘은 '블랙여신' (세드릭 샬리에) [포토] 윤승아, 오늘은 '블랙여신' (세드릭 샬리에)
[포토] 혜리 '하트도 시크하게' (세드릭 샬리에) [포토] 혜리 '하트도 시크하게' (세드릭 샬리에)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