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호날두, ‘명품 몸매’ 새여친과 생일 데이트...미모는?

[인터풋볼] 취재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새 연인과 공개 데이트에 한창이다. 이번에는 여자 친구인 로드리게스의 생일을 맞이해 달달한 공개 데이트를 했다.

영국의 ‘더 선’은 “공개 연애를 시작한 호날두가 연인 로드리게스의 생일을 맞이해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다.

호날두는 지난 해 데포르티보 라 코루냐와의 경기서 스페인 출신 모델 여자친구인 조지아나 로드리게스(Georgina Rodriguez)를 대동해 화제를 이끌었다.

호날두는 변장을 한 채 로드리게스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이미 파리 디즈니 월드에서 포착됐고, 숨길 필요가 없어진 이들은 공개 석상에 함께한 것이다.

호날두가 연인과 함께 공개된 자리에 모습을 드러내 애정이 담긴 행동을 하는 것은 러시아출신의 모델 이리나 샤크와 2015년 결별 이후 처음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더선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