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zz뉴스 World
발레핏 강사 정혜원의 팔색조 매력
 

[인터풋볼] 취재팀 = 발레핏 강사 정혜원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사진이 시선을 모은다.

정혜원의 소속사 하이씨씨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발레 필라테스, 발레핏 강사 정혜원의 청순미 넘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사진은 정혜원의 청순미와 발랄함은 물론 신비로운 분위기의 발레 모습까지 전해 관심을 끈다.

정혜원은 현재 웨딩모델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는 등의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그는 드럼, 드론, 등산, 중국어 등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다. 어릴적부터 혼자 보낸 시간이 많아 다양한 분야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됐다는 것.

정혜원은 "예술고등학교 진학을 목표로 남들보다 발레를 늦게 시작하면서 발레에 필요한 운동을 찾다가 필라테스를 배우게 됐다"라며 "앞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강연이나 교육을 토대로 발레 핏을 알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정혜원은 3일 케이블채널 티비엔에서 첫방송하는 스타 농구 리얼리티 '버저비터'에 W팀 전담 트레이너로 출연한다. 또 향후 운동뿐 아니라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할 예정이다.

[사진=하이씨씨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윤승아, 오늘은 '블랙여신' (세드릭 샬리에) [포토] 윤승아, 오늘은 '블랙여신' (세드릭 샬리에)
[포토] 혜리 '하트도 시크하게' (세드릭 샬리에) [포토] 혜리 '하트도 시크하게' (세드릭 샬리에)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김상경-엄현경-이혜리-차서원 ‘청일전자 이끌어갈 주역들’ (청일전자 미쓰리)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포토] 틴틴(TEEN TEEN) ‘평균나이 16.7세의 상큼함이 폭발하셨다’ (쇼케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