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쓰러진 여성 노인 구조한 축구스타는?

[인터풋볼] 취재팀 =데이비드 베컴이 길에 쓰러진 노인을 구조했다. 인성도 특급이다.

1월 21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은 "은퇴한 슈퍼스타 데이비드 베컴이 길에서 쓰러진 여성 노인을 구조한 후 물을 제공했다"고 보도했다.

외신에 따르면 베컴은 런던 켄싱턴에서 차량으로 이동 중 길에서 쓰러진 여성을 발견하고 차에서 내려 구조 전화를 걸고 노인에게 물을 제공했다.

베컴은 혹시나 자신의 차량이 방해가 될까봐 도로에서 떨어진 한적한 곳에 주차한 후 노인을 돌봤다.

팬들도 "이 멋진 신사를 보라. 베컴은 직전 여성을 구했다. 정말 젠틀맨이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베컴은 축구선수에서 은퇴한 후 사업가로 활약 중이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여백
CIX 배진영, 테디베어 캐릭터X가방 콜라보 광고 모델 발탁…“긍정적인 시너지 기대” CIX 배진영, 테디베어 캐릭터X가방 콜라보 광고 모델 발탁…“긍정적인 시너지 기대”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포토] 조보아 '전기자전거 함께 타실래요?' (삼천리 자전거)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박정민X류승범 '타짜: 원 아이드 잭' 1차 포스터.."이번엔 포커판"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포토] 임수정 '시원섭섭해요' (WWW 검블유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