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포항, '크레이지11'과 언더테크 후원 계약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포항스틸러스가 크레이지11의 컴프레션 언더웨어 ‘언더테크(Under Tech)’를 공식 이너웨어로 선정했다.

지난 6일 오후, 포항 이재열 단장은 크레이지11 김태효 대표와 송라 클럽하우스에서 만나 2018년까지 2년간 ‘언더테크’를 지원받는 조건으로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재열 단장은 “축구만을 위한 언더웨어 ‘언더테크’를 포항의 공식 이너웨어로 선정할 수 있어 기쁘다”며 “축구에 최적화된 ‘언더테크’가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언더테크’는 신축성과 밀착성이 뛰어나고 땀을 빠르게 흡수, 배출하여 선수들이 쾌적한 상태로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불필요한 근육 움직임과 진동을 억제해 근육의 집중력을 높이고 피로를 덜어주어 경기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손준호 선수는 “’언더테크’를 직접 입어보니 착용감이 좋고 편안하다. 겨울용에는 기모가 들어있어 따뜻하고 손을 끼울 수 있어 활동에 실용적이다”고 말했다.

포항은 2017 K리그 클래식 개막전부터 이너웨어로 ‘언더테크’를 착용할 예정이다. 한편 2017~2018 구단 공식용품후원사인 ‘아스토레(싸카스포츠)’와는 2월 중 협약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연예 인기기사
icon스포츠 인기기사
여백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Inter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SNS세상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