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축구의 신’ 메시, 무도 정준하와 족구대결?

[인터풋볼] 취재팀 = 발롱도르 5회 수상에 빛나는 축구의 신 리오넬 메시(29, 바르셀로나)가 무한도전 정준하와 족구대결을 펼친다?

7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2017년 연말 정준하의 대상을 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정준하가 대상을 받기 위해 시청자와 제작진의 의견이 반영된 미션을 수행하기로 했고, 6명의 멤버들이 핀볼 게임을 통해 6개의 미션을 선택했다.

그 중 멤버들이 가장 관심을 갖고, 바랐던 미션은 메시와의 족구대결이었다. 멤버들 모두 이 미션을 뽑기 위해 노력했고, 마지막 도전자로 나선 유재석이 이 미션이 적힌 구멍에 공을 집어넣으며 메시와의 족구대결에 도전할 수 있게 됐다.

물론 족구대결의 성사 가능성은 아직 미지수다. 이에 14일 방송에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바르셀로나 B팀에서 뛰고 있는 백승호와 영상 통화를 통해 족구대결에 관한 조언을 얻을 것으로 예고됐다.

한편, 지난 2007년 티에리 앙리가 무한도전에 출연한 경험이 있기에, 이번 메시의 출연도 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 MBC 무한도전 캡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