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고양 Hi FC, 축구 동호인과 하나 되다

[인터풋볼] 이현민 기자= 국가대표가 뛰는 천연 잔디에서 일반 축구 동호회 사람들이 공을 찰 수 있는 기회가 얼마나 될까? 축구를 사랑하고 즐기는 동호인들에게는 꿈만 같은 일이 지난 16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현실이 되었다.

고양 Hi FC(이하 고양)가 주관·주최하고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인지사(이하 국민건강보험공단)가 후원하는 “2014 국민건강보험공단과 함께하는 동호인 축구대회”가 지난 9일과 16일 두 차례에 걸쳐 고양종합운동장, 능곡중학교, 항공대학교 등 고양시내에 위치한 구장에서 실시되었다.

이번 대회는 축구를 통해 고양시민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고양시내에 위치한 축구동호인들을 한자리에 모아 회원들간의 친목도모와 다양한 문화 교류 및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개최되었다.

총 14팀이 참가하여 4개조(3팀 3조, 2팀 1조)로 나누어 리그를 펼친 뒤, 각조 1위 1개 팀만이 올라가 4강 토너먼트로 우승팀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2주간 치열한 우승경쟁을 펼쳤다.

경기가 열린 항공대학교와 능곡중학교에는 이번 대회에 참가한 14개 팀은 물론 고양시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축구 동호회와 축구인들이 많이 찾아와 고양시의 뜨거운 축구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특히, 각조 1위 팀들이 모인 4강 토너먼트는 지난 16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2014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36라운드 고양과 광주 FC(이하 광주)의 경기 전·후로 열려 동호인들은 프로선수들이 뛰던 바로 그 잔디에서 뛰어보는 색다른 경험을 하였다.

결승전에서는 전후반 1대1로 승부를 가리지 못한채 승부차기를 통해 5대4로 행일 조기축구회가 용정FC팀을 이겨 이번 대회 우승을 차지하며 대회가 마무리 되었다.

한편, 고양은 지난 16일 광주 FC와의 경기를 마지막으로 이번 시즌 모든 일정을 소화하고, 잠시 휴식기를 가진 뒤 다음시즌을 준비하기 위한 담금질에 들어간다. 고양은 이번 대회뿐만 아니라 고양 시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올 시즌 찾아갔으며, 다음 시즌 역시 핵심 아이콘인 가족 중심의 지역 밀착 프로그램을 앞세워 지역주민들과 하나 되는 프로축구단으로 나아갈 예정이다.

사진=고양 Hi FC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