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FC서울, FA컵 결승전 환상적-어마어마한 이벤트 준비

[인터풋볼] 이현민 기자= FC서울이 오는 23일(일) 오후 2시 15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4 하나은행 FA컵 결승전을 맞아 Fantastic(환상적이고)하고 Awesome(어마어마)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우선, FC서울은 팬들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할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기 당일 오전 11시부터 북측광장에서는 FA컵 진품 트로피가 전시된다. 트로피와 함께 사진촬영이 가능한 포토존이 함께 설치되어 경기를 보러 온 가족, 친구, 연인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 할 예정이다. 더불어 FC서울 공식 SNS에 FA컵 트로피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치킨을 선물로 증정한다.

매 홈경기마다 성황리에 진행중인 ‘FC서울 뽀뽀(4vs4) 풋살 매치’가 이번 결승전에서도 팬들을 맞이한다. 이번 ‘FC서울 뽀뽀(4vs4) 풋살 매치’에 최고 성적을 거둔 두 팀에게는 하프타임에 버블 슈트를 입고 직접 서울월드컵경기장 그라운드에서 축구를 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한다.

결승전에 걸맞은 어마어마한 경품과 혜택도 준비했다. 하프타임에 진행되는 행운의 사다리타기 선물로 하나은행 적금 30만원 통장 2명, GS샵 상품권 20만원 2명, 르꼬끄 20만원 상품권, FC서울 롱다운자켓, FA컵 공인구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었다. 뿐만 아니라 FA컵 결승전에 방문하는 시즌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FC서울 멤버십(GS&POINT카드) 회원 중 11월, 12월 생일자들에게는 일반석 티켓 1+1 이벤트도 진행된다. FA컵 결승전 예매를 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FC서울 홈페이지 멤버십 페이지 이벤트 신청란을 통해 신청하면 경기 당일 북측 회원센터에서 티켓을 수령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2015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에게는 매표소에서 수험표 확인 후 1인당 일반석 티켓 1매를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한편, 매 홈경기마다 발행되는 FC서울 매치데이 매거진도 FA컵 결승전에 맞춰 풍성한 콘텐츠로 채워졌다. FC서울 레전드 이영표 해설위원이 쓴 우승 기원 칼럼과 1998년 FA컵 우승 스토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만날 채비를 마쳤다.

한편, 대한민국 최강 축구 클럽을 가리는 이번 FA컵 결승전 티켓 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FC서울 공식 App을 통해 할 수 있다.

사진=FC서울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