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방송
‘아빠본색’ 역술인 “김구라 52세에 재혼할 운…지금은 고독”

방송에서 재혼을 자연스럽게 이야기했던 김구라가 52세에 재혼한다는 운세가 나왔다.

오는 4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새해맞이 정동진 여행을 떠난 김구라, 김동현 부자가 해돋이 구경 후 사주와 타로점을 본다.

역술인은 “김동현은 올해 여러 사람의 인기를 얻겠다”며 “공격적으로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말해 김부자를 즐겁게 만들었다.

이어 역술가는 “김동현은 초등학교 6학년 무렵에 (애정에) 눈을 떠서 고1, 고2때 눈을 완전히 떴다”며 “그런데 결혼은 일찍 하면 안 된다”고 말해 동현이를 안타깝게 만들었다.

이후 김동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일찍 품절남이 되는 것이 꿈이었다”며 “애정운은 믿지 말고, 올해 잘 된다는 것만 믿기로 했다”고 말했다.

김구라의 운세도 이어졌다. 역술인은 “올해 재물운이 좋고, 주변 사람들과의 유대관계가 좋다”며 “애정운은 올해도 내년에도 여자 기운이 있지만 지금은 고독하다”고 풀이했다.

이어 역술가는 “(김구라는) 52세에 가정을 꾸릴 운이 있다. 그때까지 노력을 많이 해라”고 말했다. 이에 동현이는 “(재혼 운이) 너무 늦게 와서 외로울 것 같다”며 김구라를 걱정했다.

한편 ‘아빠본색’은 아빠가 된 아재들이 거친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를 보여주는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김구라, 배우 이한위, 작곡가 주영훈이 출연한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방송.

스타엔 김혜인 기자 hyein4027@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타엔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no image 셀럽파이브, 오는 19일 발라드 신곡 ‘안 본 눈 삽니다’로 청순 아이돌 변신
no image ‘위대한 쇼’ 송승헌vs임주환, 2대에 걸친 질긴 악연 예고…‘팽팽한 맞대면’
[포토] CIX 윤현석X배진영 ‘만화책 찢고 나온 금발과 흑발’ (뮤직뱅크 출근길) [포토] CIX 윤현석X배진영 ‘만화책 찢고 나온 금발과 흑발’ (뮤직뱅크 출근길)
[포토] 배종옥 '자체발광 우아한 자태' (60일, 지정생존자 종방연) [포토] 배종옥 '자체발광 우아한 자태' (60일, 지정생존자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