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오피셜] 경남, 정원진-성봉재 1년 임대 영입

[인터풋볼] 이현민 기자=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성남FC에서 뛰었던 측면 공격수 성봉재, 포항 스틸러스에서 활약했던 신예 공격수 정원진 임대 영입하며, 공격진을 보강했다.

경남은 28일 “성봉재와 정원진을 임대 영입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두 선수의 임대 기간은 1년이다.

성봉재는 경남 창원 출신으로 보인고와 동국대를 거쳐 2015년에 자유계약으로 성남에 입단한 유망주다. U-19 대표 경력이 있다.

정원진은 영남대를 거쳐 2016년 포항에 입단해 11경기 출전, 연령별 대표팀에서 두각을 나타낸 유망주다.

경남은 두 선수 가세로 다음 시즌 다양한 공격 카드를 구비하게 됐다.

성봉재는 “고향이 창원인데, 경남에서 불러줘 감사하다. 1년이지만, 최선을 다해 팀에 도움이 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정원진은 “경남 유니폼을 입어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1년이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최대한 팀에 녹아들어 플레이오프에 올라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종부 감독은 “두 선수 모두 경남에 온 것을 환영하고, 내년 시즌 플레이오프에 올라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두 선수를 환영했다.

두 선수는 메디컬 테스트를 마치는 대로 선수단에 합류해 동계훈련에 들어간다.

사진=경남FC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