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고양 Hi FC, 지역아동센터와 하이드림 수료식

[인터풋볼] 이현민 기자= K리그 챌린지의 고양 Hi FC가 시즌 초부터 운영한 하이드림 유소년축구단이 수료식을 갖고 1년여 간의 모든 프로그램 일정을 마쳤다.

고양은 지난 17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고양 종합운동장 2층 연회장에서 하이드림 유소년축구단 수료식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고양이 운영하고, 삼성 꿈 장학재단에서 후원하는 하이드림 유소년축구단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하이드림 유소년축구단은 재능 있는 저소득층 아이들을 대상으로 축구 기술을 연계해 바른 인성을 가르치는 유소년 축구 클럽으로, 고양시 소재 7개 지역 아동센터 47명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 축구교실을 진행해 왔다. 이날 행사는 지난 9일 백석 풋살구장서 열린 하이드림 미니 월드컵 관련 우승 시상식과 개인상 시상도 함께 열렸다.

고양시 지역아동센터 박기호 회장은 “‘하이드림유소년축구단’을 통해 아이들이 협동심, 배려심, 사회성을 기르고,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고양 HiFC에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함께 진행해줄 것을 요청했다.

이로써 고양은 국내 최초 예비 사회적 기업 구단으로서 2014년 유소년 프로그램인 하이드림과 청소년의 웃음, 고양의 미래 등 모든 유소년 프로그램을 마쳤다.

사진=고양 Hi FC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