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zz뉴스 World
김구라와 김정민이 사귄다는 소문.. "내가 개XX”

[인터풋볼] 취재팀 = 방송인 김구라가 김정민과의 열애 의혹에 대해서 김구라 스타일대로 반응을 보였다.

5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 예능인력소는 ‘한 많은 여성 예능인’ 특집으로 꾸며져 신봉선, 김지민, 홍현희, 김정민, 예정화, 나다 등 여성 예능인들이 총출동했다.

이날 예정화는 "궁금한 게 있다. 저는 김구라랑 김정민이 사귄다고 들었다"고 말해 출연진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김구라는 19살 연하 배우 김정민과의 열애 의혹에 어이없다는 듯 "제가 김정민을 사석에서 만난 적이 있으면 개의 자식"이라고 강하게 부인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예정화는 최근 열애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된 연인 마동석을 언급했다. 특히 예정화는 마동석과의 애칭을 ‘애기’라고 밝혀 출연진들의 환호성을 자아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