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英 언론 ‘리버풀, 풀럼 유망주 로버츠 영입에 관심’

[인터풋볼] 반진혁 인턴 기자= 리버풀이 유망주 영입으로 미드필더진을 보강할 계획이다.

영국 언론 ‘미러’는 11일(한국시간) ‘리버풀이 챔피언십의 유망주를 노리고 있다. 그 선수는 풀럼의 패트릭 로버츠다’고 보도했다.

리버풀이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로버츠의 나이는 17세로 국적은 잉글랜드다. 지난 시즌 ‘UEFA U-17 챔피언십’에서 8경기에 출전 6골을 터뜨리면서 팀 우승을 이끈 경력이 있다.

이번 시즌에는 리그 11회 출전(2회 선발, 9회 교체) 1도움을 기록하면서 팀의 주축 멤버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또한 잉글랜드 U-19 대표팀에 발탁되어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풀럼이 이번 겨울 이적 시장에서 로버츠를 이적시킬 의향이 있다고 밝혀 리버풀이 유망주 영입에 뛰어든 것으로 보인다. 잉글랜드의 차세대 공격수로 주목받고 있는 패트릭 로버츠. 과연 그가 어떤 선택을 할지 팬들이 기대하고 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