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英 언론 ‘맨유, 빌바오 수비수 라포르테에 관심’

[인터풋볼] 반진혁 인턴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수비수 영입에 대한 관심을 끊지 않고 있다. 이번엔 빌바오의 아이매릭 라포르테다.

영국 언론 ‘미러’는 11일(한국시간) ‘맨유가 이번에도 수비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엔 라포르테가 영입 목록에 올라왔다’고 전했다. 이어 ‘맨유는 다가오는 1월에 라포르테를 팀으로 합류시키길 원한다’고 덧붙였다.

맨유의 관심 대상인 라포르테는 수비수로 중앙과 왼쪽 측면 모두 소화가 가능하다. 유럽 내에서도 최고의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다. 올 시즌 리그 8경기, UEFA 챔피언스리그 3경기 총 11경기에서 풀타임 활약을 했다.

하지만 맨유의 라포르테 영입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라포르테는 최근 빌바오와 연장 계약을 체결했고 3200만 파운드(한화 약554억)의 바이아웃 조항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아스날도 라포르테에 관심을 보이고 있어 그의 주가는 더 올라갈 전망이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슈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