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축구 일반기사
포항,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에 참가할 팬 모집

[인터풋볼] 이현민 기자= K리그 '디펜딩 챔피언’ 포항 스틸러스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해 실시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에 선수들과 함께할 팬들을 모집한다.

지난 2013년부터 2년째 계속 되는 포항의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는 신한카드사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포항스틸러스 선수단이 한 시즌 동안 기록한 득점으로 연탄을 적립하고 연말에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프로 및 유소년 선수단이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해 포항의 연탄 나눔행사에는 포항 송도동 일대와 자명리 지역의 홀로 지내시는 노인분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였으며, 매년 연탄과 함께 라면, 쌀 전달 등의 훈훈한 지역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14시즌 포항의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는 오는 11월 19일(수) 오전 양학동 일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과 사랑이 배달될 예정이며, 참여신청은 11일(화)부터 14일까지 접수기간 내 이메일(nightlight@steelers.co.kr) 또는 전화(054-282-2064)로 참석인원의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포항은 최근 추석 수산물 선물세트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구룡포 지역의 복지센터에 환원하여 축구뿐만 아니라 지역 공헌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K리그 명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포항 스틸러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민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