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3골 1도움’ 메시, UCL 이주의 선수 선정

[인터풋볼] 이현민 기자= 예상대로다. 리오넬 메시(29, 바르셀로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이주의 선수 영예를 안았다.

UEFA는 21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메시를 이주의 선수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바르셀로나는 지난 20일 20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캄프 누에서 열린 맨체스터 시티와의 2016-17 UCL C조 조별리그 3차전에서 4-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3연승을 달렸고,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이날 메시는 3골 1도움으로 전 스승인 펩 과르디올라 감독에게 비수를 꽂았다. 전반 16분 날카로운 문전 침투로 선제골을 만들었고 후반 16분, 24분에 연달아 골망을 흔들었다. 후반 막판에는 네이마르의 쐐기골까지 도왔다. 7번째 해트트릭을 달성하며 UCL 해트트릭 신기록을 세웠다. 평점도 10점 만점에 10점을 받았다.

사진=UEFA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황우슬혜 ‘블루카펫에 등장한 여신’ (소리바다) [포토] 황우슬혜 ‘블루카펫에 등장한 여신’ (소리바다)
[포토] 박지훈 ‘볼살까지 귀여운 윙깅이를 마음속에 저장~’ (소리바다) [포토] 박지훈 ‘볼살까지 귀여운 윙깅이를 마음속에 저장~’ (소리바다)
no image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X김향기X신승호 비롯한 ‘천봉고’ 수학여행 비하인드 공개
no image 이진혁, 업텐션 응원차 ‘뮤직뱅크’ 깜짝 방문…‘여전히 끈끈한 우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