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표팀 일반기사
[한국-사우디] 선발명단 발표...조영욱-한찬희 최전방 출격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안익수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19세 이하(U-19) 팀이 사우디아라비아전 선발명단을 발표했다.

한국은 20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바레인 국립경기장에서 열리는 2016 AFC U-19 챔피언십 조별리그 A조 최종전에서 사우디아라비아와 운명의 경기를 치른다. 현재 두 팀 모두 승점 6점으로 8강에 진출할 수 있는 상황이라 패배는 곧 탈락을 의미한다.

A조의 상황은 복잡하다. 한국, 사우디, 바레인 모두 8강 진출 가능성이 있는 상황이다. 특히 바레인은 약체 태국과 만나 승리가 예상된다. 여기에 한국이 패한다면 3팀 모두 승점 6점으로 세 팀이 치른 경기의 골득실, 다득점을 따져야 한다.

경기를 앞두고 대한축구협회는 공식 SNS를 통해 선발명단을 발표했다. 4-4-2 포메이션으로 최전방엔 조영욱과 한찬희가 선다. 미드필더엔 김시우, 박한빈, 김건웅, 이동준이 배치됐고 포백은 우찬양, 이승모, 이상민, 최익진이 구성한다. 골문은 송범근이 지킨다.

사진=대한축구협회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주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이스트 JR ‘심장폭행은 법으로 안 걸린다고 맘껏 때리고 계시는데’ (타미진스) [포토] 뉴이스트 JR ‘심장폭행은 법으로 안 걸린다고 맘껏 때리고 계시는데’ (타미진스)
가수 김재환, 27일 프로야구 두산 vs 롯데 전 시구자 출격…‘두산 베어스 김재환과 재회 가수 김재환, 27일 프로야구 두산 vs 롯데 전 시구자 출격…‘두산 베어스 김재환과 재회
뉴이스트, 미니 6집 예약 판매 1위..컴백 전 반응 폭발 뉴이스트, 미니 6집 예약 판매 1위..컴백 전 반응 폭발
[포토] 러블리즈 '미국 러블리너스 조금만 기다려요~' (공항패션) [포토] 러블리즈 '미국 러블리너스 조금만 기다려요~' (공항패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