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취재팀 = 2016-17 프리메라리가 7라운드 셀타비고와 FC바르셀로나의 경기.

셀타비고는 천하의 바르셀로나가 최근 마음대로 안되었던 팀 중 하나이다.

2014년부터 4경기 맞대결을 보면 바르셀로나가 셀타비고를 상대로 했던 전적은 2승2패였다. 지난 해 바르셀로나가 라리가 38경기에서 거뒀던 29승을 본다면 셀타비고를 상대로는 훨씬 낮은 승률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셀타비고는 메시가 부상으로 빠져 있는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홈에서 맞는다. 셀타비고 입장에서는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했던 자신들의 승률은 50%라는 생각을 가지고 자신 있게 경기에 임할 것이다.

실제 2015년 9월 24일 경기에서는 셀타비고가 바르셀로나를 홈에서 4-1 격파 했던 적도 있다. 당시 MSN라인이 총출동 했으나 네이마르만 80분에 한 골을 성공시켰을 뿐 나머지 공격라인들을 잠재웠던 셀타비고였다.

바르셀로나는 엊그제 29일 챔피언스리그 조별 라운드 묀헨글라트바흐를 상대로 원정경기에서 선제골을 내주고 경기 내내 고전하다 후반 20분과 28분에 골을 성공시켜 쉽지 않은 승리를 했다.

이번 경기 또한 바르셀로나에게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셀타비고는 초반 연패의 부진을 9월 들어 많이 씻어냈다. 최근 5경기에서 무패를 하고 있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 바르셀로나가 수비에서 특별한 실수만 없다면 셀타비고에게 승리를 거둘 것이다. 하지만 셀타비고 또한 득점을 할 것이고 바르셀로나와 스코어 차이는 2점을 예상한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