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zz뉴스 World
이시영, 사업가와 열애 중…“happy day, 감사합니다”

 

[사진=인스타그램] 이시영은 행복한 표정으로 "happyday 감사합니다" 라고 표현했다.

[인터풋볼] 취재팀 = 배우 이시영(34) 측이 연상 사업가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28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관계자는 “연상 요식 사업가와 한 달 반 조금 넘게 교제 중인 게 맞다”며 “만난지 얼마 안돼 결혼은 아직 논의 단계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이시영이 연상의 사업가 조모씨와 한 달여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 했다.

이와 함께 최근 이시영의 SNS 근황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시영은 열애 소식이 있기 이틀 전인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appy day. 감사합니다”라는 짧지만 행복이 가득한 글을 게재했다.

최근 열애를 시작한 만큼 해당 게시물이 그 행복한 마음을 드러낸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고 이를 접한 팬들은 저마다 부러움과 축하를 전하고 있다.

2008년 드라마 ‘도시괴담 데자뷰3’로 데뷔한 이시영은 최근 MBC ‘일밤-진짜 사나이2’ 해군 부사관 특집에 출연해 에이스로 호평받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