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zz뉴스 World
국방부, 북한 김정은 제거할 특수부대 운용.. 헉!

[인터풋볼] 취재팀 = 21일 YTN 보도에 따르면 한민구 국방부 장관은 유사시 북한 김정은을 제거할 전담 특수작전부대를 운용할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한 장관은 국회 외교·통일·안보 분야 대정부질문에서 김정은 제거 특수부대를 만든다는 보도가 사실이냐는 질문에 그런 계획이 있다고 답했다.

또한 한장관은 북한 전쟁지휘부를 직접 겨냥해 응징·보복하는 체계인 KMPR(대량응징보복)을 거론하며 "억제를 위해 적 지도부를 포함한 주요 지역에 대한 응징 차원의 정밀 미사일 능력 위주로 보복할 수 있는 개념 또는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한장관은 또 북한의 핵과 미사일에 대응한 KMD·킬체인 구축 계획과 관련해 2020년대 초반까지 완성하도록 조정하고 예산을 추가 투입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