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피치&걸스 걸스
역시 호날두, 새로운 여친 미스 스페인의 외모가..
[사진=코라손 잡지 표지]

[인터풋볼] 취재팀 = 스페인의 연예 잡지 코라손(Corazón Czn)은 최근 호날두의 새로운 여자친구 소식을 최근 전했다. 상대는 다름 아닌 스페인 최고의 미녀로 뽑혔던 미스 스페인 디사이 코르데로.

코르데로는 2014년 미스 스페인 왕관을 썼다. 또한 스페인을 대표해 2015년 1월 미국에서 열렸던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도 출전해 탑10위에 입상한 세계적 미인이다.

금발과 아름다운 파란눈을 가진 그녀는 현재 스페인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코르데로의 키는 176cm이며 올해 나이는 23세로 1993년생이다.

코르데로는 15세 때부터 모델 활동을 했으며 17세 때는 영국, 프랑스 등에서 해외활동을 시작했다. 코르데로는 자신은 스포츠를 좋아하며 겸손하고 따뜻한 여자라고 소개한다.

원래 살던 곳은 스페인 세비야인데 최근 호날두가 사는 곳인 마드리드로 이사했다.

호날두가 코르데로에게 접근했던 방법은 바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였다. 코르데로는 약 10만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

현지 팬들은 호날두가 코르데로와 사귀는 것이 맞다면 이리나 샤크 이후 당대 최고의 미녀와 교제하는 것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사진=코르데로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설리, 사망소식에 네티즌 충격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정유미 ‘영화 잘 만들어져...관객반응 궁금해’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공유 ‘내가 위로 받은 82년생 김지영’ (82년생 김지영)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포토] 이다희 ‘귀엽고 상큼한 윙크’ (코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