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오피셜] ‘해트트릭’ 메시, UCL 이주의 선수 선정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셀틱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리오넬 메시(29, 바르셀로나)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이주의 선수로 선정됐다.

UEFA는 16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UCL 이주의 선수를 발표했고, 그 주인공은 메시였다. 메시는 38%의 득표율로 2016-17 시즌 UCL 첫 번째 이주의 선수의 영예를 안았다.

셀틱전에서 메시의 활약을 엄청났다. 메시는 해트트릭을 비롯해 1개의 도움까지 추가하며 바르셀로나의 7-0 대승을 이끌었다. 특히 이날 메시의 해트트릭은 UCL 통산 6번째 기록으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1, 레알 마드리드)를 제치고 이 부분 단독 1위로 올라섰다.

한편, 바이에른 뮌헨의 조슈아 킴미히가 27%의 득표율로 2위를 차지했고, 그 뒤를 레스터 시티의 리야드 마레즈(15%), 나폴리의 아르카디우스 밀리크(9%), 맨체스터 시티의 세르히오 아구에로(6%) 등이 이름을 올렸다.

사진= UEFA 공식 홈페이지 캡쳐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정우성 ‘여기가 팬사인회장인지 화보촬영장인지’ (레드페이스) [포토] 정우성 ‘여기가 팬사인회장인지 화보촬영장인지’ (레드페이스)
이동욱, 오늘(23일) 배우 최초 네이버 V 팬십(FANSHIP) 오픈…팬미팅 선예매 등 이동욱, 오늘(23일) 배우 최초 네이버 V 팬십(FANSHIP) 오픈…팬미팅 선예매 등
'믿고 보는 멜로 장인' 감우성X김하늘 '바람이 분다' 1차 티저 공개 '믿고 보는 멜로 장인' 감우성X김하늘 '바람이 분다' 1차 티저 공개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트와이스 지효-사나-채영-모모 "작사 참여..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 담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