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zz뉴스
체지방 제로, 운동하다 보니 이렇게 됐어요
[사진=레이치 화이트 인스타그램]

[인터풋볼] 취재팀 = 사진 위의 여성들은 동일 인물이다. 몇년 사이에서 사람이 완전히 변해 두 사람처럼 보일 뿐이다.

왼쪽은 운동을 막 시작했던 8년전 모습이다. 평범한 S라인의 매력적 여성이다. 보통 체격의 갸냘픈 몸매다. 오른쪽은 최근에 찍은 사진이다. 강력 근육으로 똘똘 뭉친 몸이다.

화제의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은 이는 레이치 화이트. 호주 멜버른에서 활동하는 피트니스 전문가이다. 피트니스 대회 ‘2016 WBFF’에서 우승을 했었다.

레이치 화이트는 위 비교 사진을 공개하면서 왼쪽 사진이 잘못된 것은 전혀 없고 오히려 예전 모습을 더 좋아 하는 사람들도 있으나 자신은 강한 근육을 더 좋아하며 이 같은 몸을 만들기 위해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운동했던 자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운동이 사람의 모습을 얼마나 바꿀 수 있는지 보여 주는 위 사진은 SNS 사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