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해외축구 일반기사
뜨거운 현지 반응, '손흥민 안티팬, 어디 갔어?'

[인터풋볼] 손흥민의 현지 팬들의 반응이 실망에서 환호로 바뀌었다. 

토트넘은 10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스토크 온 트렌트에 위치한 BET365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6-17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4라운드, 스토크와의 경기에서 4-0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토트넘은 리그 4경기 연속 무패 행진(2승 2무)을 달렸고, 승점 8점으로 4위에 올라섰다.

손흥민을 위한 날이었다. 이날 경기에서 이번 시즌 첫 선발 출전한 그는 2골 1도움의 활약을 펼치며 팀의 대승을 이끌었다.

3골에 관여했다. 전반 41분 오른쪽 측면에서 에릭센이 크로스한 공을 손흥민이 논스톱 왼발 슈팅으로 스토크의 골문을 갈랐다. 시즌 1호골을 터트린 손흥민은 후반 11분엔 강력한 오른발 슈팅으로 또 다시 골망을 흔들었다. 그의 활약은 그칠 줄 몰랐다. 알리의 추가골로 3-0으로 앞서가던 후반 25분, 왼쪽에서 공을 잡은 손흥민이 낮고 빠른 패스를 이었고, 케인이 잡아 침착하게 밀어 넣었다. 손흥민의 도움이었다.

경기 후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을 이날 경기의 MOM(Man of the match)로 선정했다. 평점도 9점으로 양 팀 통틀어 최고점을 부여했다.

이런 가운데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토트넘의 팬 포럼인 ‘더파이팅콕스’에서 보인 팬들의 실시간 반응은 이랬다.

손흥민이 활발히 움직인 가운데도 드리블 실수를 하자 ‘MindBlown’이란 아이디의 팬은 ‘손흥민은 정말 쓸모 없는 선수다’라며 악평을 남겼다.

그러나 손흥민이 선제골을 기록하자 완전히 바뀌었다. ‘existenzrippchen’의 아이디의 팬은 손흥민의 첫 골과 함께 손흥민에 대해 악평을 한 ‘MindBlown’은 어디 있냐며 찾았고 ‘Charabian’은 ‘손흥민은 오늘 유일하게 상대를 위협하는 선수’라 남겼다. ‘Thin Lilywhite Duke’라는 팬은 ‘사랑스러운 골이었다. 영리한 움직임이었고 한 방에 해결했다’라며 기쁨을 나타냈다.

손흥민의 멀티골이 터지자 반응은 더욱 뜨거웠다. ‘hedarkpav’은 ‘손흥민이 악플러들에게 이렇게 응답하고 있다’라고 했으며 ‘Chelmsford Spurs’라는 팬은 ‘엄청난 마무리였다. 손! 안티팬에게 한 방 날려버려’라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이런 활약 속에 ‘scott’이라는 팬은 ‘ERIK-SON! 이번 시즌 우리에게 가장 치명적인 콤보가 될 것이다. 우리는 그렇게 생각해’라며 에릭센-손흥민의 활약에 크게 열광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경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검블유’ 임수정, 포스터X티저 비하인드 컷 공개…‘반전매력 발산’ ‘검블유’ 임수정, 포스터X티저 비하인드 컷 공개…‘반전매력 발산’
[포토] 아이콘 바비 ‘상견례 문전박대 패션의 최강자’ (공항패션) [포토] 아이콘 바비 ‘상견례 문전박대 패션의 최강자’ (공항패션)
CLC(씨엘씨), ‘ME(美)’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공개…‘강렬한 시크美’ CLC(씨엘씨), ‘ME(美)’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공개…‘강렬한 시크美’
[ok누나★흑백사진관] AB6IX, 숨막히는 퍼포먼스의 완전체 무대 (쇼케이스) [ok누나★흑백사진관] AB6IX, 숨막히는 퍼포먼스의 완전체 무대 (쇼케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