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zz뉴스 World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에 영상편지 "사랑해"

5일 밤 방송된 KBS 2TV ‘수상한 휴가’를 통해 래퍼 빈지노와 정진운의 멕시코 여행기가 공개됐다.

이날 차로 이동하던 중 빈지노는 여자친구 스테파니 미초바의 영상을 보고 싶은데 볼 수가 없다고 하소연을 했다.

이 모습을 본 정진운은 “사랑꾼. 이 시대 최고의 사랑꾼. 러브헌터”라고 부러워했다.

빈지노는 곧 영상을 확인할 수 있었다. 스테파니 미초바의 영상을 본 빈지노는 “나도 사랑해”라며 손하트까지 하면서 스테파니 미초바에게 영상 편지로 화답했다.

래퍼 빈지노는 독일 출신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와 지난해 부터 공개열애 중이다.

[사진=스테파니 미초바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트와이스 쯔위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작품을 만드는 미모’ (소리바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포토] 오연서 ‘웃음 참는 모습까지 예뻐’ (하자있는 인간들)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장나라, 시간이 멈춘 듯한 미모로 성숙하고 새로운 매력 발산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화보] 임수정, ‘검블유’ 선택한 이유는 캐릭터…“성공을 위해서는 거침없는 배타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