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zz뉴스 World
결혼 이현재, 탐 크루즈와는 어떤 사이?
이현재 인스타그램

[인터풋볼] 취재팀 = 가수 겸 배우 이현재(28)와 동료 배우 김열(27)의 결혼소식이 화제다.

2일 이현재 소속사 래몽래인에 따르면 이현재와 김열은 오는 10월3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오랜 친구 사이로 지내다 최근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현재는 그룹 메이트의 드러머 출신으로 지난 2009년 데뷔했다.

이국적인 외모로 모델 및 연기활동을 병행하고 있으며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 '직장의 신', '무작정 패밀리 시즌3' 등에 출연했다.

'인터넷 얼짱' 출신의 김열은 쇼핑몰 피팅 모델로 활동했다. 지난 2010년 영화 '용서는 없다'로 데뷔해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한 바 있다.

탐 크루즈를 닮은 이국적 외모의 이현재는 막상 미국에는 가본적도 없고 영어도 잘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5월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 그는 "아버지가 하프고 할아버지는 미국 분이다. 내가 쿼터다"라며 "한국 교육을 받고 자라서 전혀 못하지는 않지만 영어는 잘 못한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경기도 이천 태생이며 어릴 때 산에서 칡뿌리를 캐먹고 오줌을 싸면 소금을 받아오고 했다"며 "깡 시골이라서 슈퍼에 가려면 40분을 걸어가야 되고, 하루에 시내로 가는 버스는 2~3번 왔다. 또래 친구들도 별로 없고 하니 산에서 산딸기를 따 먹으며 혼자 놀았다"고 덧붙였다.

김열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no image 셀럽파이브, 오는 19일 발라드 신곡 ‘안 본 눈 삽니다’로 청순 아이돌 변신
no image ‘위대한 쇼’ 송승헌vs임주환, 2대에 걸친 질긴 악연 예고…‘팽팽한 맞대면’
[포토] CIX 윤현석X배진영 ‘만화책 찢고 나온 금발과 흑발’ (뮤직뱅크 출근길) [포토] CIX 윤현석X배진영 ‘만화책 찢고 나온 금발과 흑발’ (뮤직뱅크 출근길)
[포토] 배종옥 '자체발광 우아한 자태' (60일, 지정생존자 종방연) [포토] 배종옥 '자체발광 우아한 자태' (60일, 지정생존자 종방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