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zz뉴스 World
쥬얼리 이지현, 결혼 3년만에 이혼 완료

이지현은 지난 3월 이혼 조정 신청을 냈고, 김씨와 이혼에 대한 이견을 좁히지 못해 이혼 소송 절차를 밟다가 조정 기일에서 합의를 이루게 됐다.

이지현은 국내 한 건설회사에서 근무 중인 남편A씨와 지난 2013년 결혼했고 함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가족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하지만 결국 3년만에 결혼 생활 종지부를 찍게 됐다. 이지현은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29일 오후 이지현의 법무법인 측은 “지난 25일 마지막 조정을 통해 위자료와 재산분할은 포기하고 양육권만 가져가는 것으로 합의했다”며 “이지현씨가 아이들을 키우겠다는 의지가 강해, 법률에서 정한 양육비만 받는 조건으로 합의 이혼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지현이 과거 방송에 나와 남편에 대한 서운함을 표현한 것이 회자되고 있다.

2015년 8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나와 “남편은 중간은 없고 1등만 있다. 술도 1등, 늦게 들어오는 것도 1등, 뭐든 1등”이라면서 남편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 어지럼증이 생겼다고 말했다.

또한 MBN 예능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결혼도 같이 하고, 아이도 같이 만들었는데 혼자 감당할 일만 가득했다”면서 “정말 속상하지만 그나마 다행인 건 아이가 있다는 것”이라며 남편에 대한 서운함을 드러냈다.

작년 KBS2 '비타민'에 출연했을때는 "난 원래 불면증이 있다"고 밝히며 "연년생 아이들과 남편이 인생 최대 스트레스"라면서 "남편이 너무 바빠서 집에 오긴 하는데 잠만 자고 금방 나간다"고 밝혔다.

2006년 그룹 쥬얼리를 탈퇴한 이지현은 배우로 전향해 tvN ‘엄마사람’으로 방송에 복귀했다. 지난 2013년 MBC ‘내일도 승리’에서 한세리 역으로 열연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