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널’이 6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인 영화 ‘터널’이 개봉 18일 만에 600만 고지를 넘어섰다.

또한 1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2016년 최장기간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기록을 달성했다.

이로써 ‘터널’은 종전 기록인 ‘귀향’(17일, 2016 2/24~3/11)을 넘고 2016년 최장기간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에 등극했다. 올해 상반기 대표작 ‘부산행’은 7일, ‘검사외전’,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곡성’은 14일 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믿고 보는 배우 하정우, 배두나, 오달수와 ‘끝까지 간다’ 김성훈 감독의 만남으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아온 ‘터널’은 관객들로부터 ‘현 시대를 리얼하게 담아낸 색다를 재난 드라마’, ‘웃음, 눈물, 감동에 메시지까지 더한 완성도 높은 수작’이라는 호평과 함께 꾸준한 입소문을 타고 있어, 최장기간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기록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개봉 3주차에도 지칠 줄 모르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터널’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스타엔 이미지 기자 image@starnnews.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