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zz뉴스 World
엄태웅 아내 윤혜진의 심경.. SNS 비공개 전환

배우 엄태웅 아내 윤혜진이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23일 엄태웅이 성폭력 혐의로 피소된 사실이 알려지자 윤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윤혜진은 엄태웅 성폭행 피소 소식 하루 전인 지난 22일만 해도 딸 지온과의 일상을 여전히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대중과 소통했던 터라 이러한 행동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엄태웅은 올해 1월 경기 성남시 분당구 한 마사지 업소에서 종업원 A씨(30대·여)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지난달 검찰에 고소장을 제출했고 검찰은 이달 22일 분당경찰서로 사건을 이첩했다

이와 관련해 엄태웅의 소속사 측은 "고소인의 주장은 사실이 아니며 출석요구가 있으면 성실히 조사에 임하겠다"고 보도했다.

한편, 23일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는 경기 성남 분당경찰서의 한 관계자의 말을 빌려 "남자 연예인이 엄태웅인지 확인부터 해야 한다"며 "고소 여성이 착각할 수 있다"며 엄태웅이 아닐 가능성에 대해 전해 엄태웅의 성폭행 혐의에 대한 것은 아직 밝혀진 것이 없다.

이에 대해 온라인상에는 네티즌들의 응원 물결이 일고 있다. "힘내라", "엄 배우를 믿는다"는 내용이 폭주하고 있다. 현재 윤혜진의 인스타그램만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