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Buzz뉴스 World
설마.. 지온이 아빠 엄태웅, 성폭행 혐의 피소

YTN은 23일 오후 유명 영화배우 엄태웅 씨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고 보도했다.

YTN에 따르면 경기 분당경찰서는 지난 22일 엄씨에 대한 고소장이 접수돼 수사에 나섰다고 밝혔다.

엄씨는 지난 1월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한 마사지업소에서 30대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고소장에 따르면 엄씨는 올해 1월 경기 성남시 분당구 한 오피스텔에 있는 마사지업소에서 여종업원(30대)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고소인측에 따르면 지난달 “우리 업소는 성매매를 하는 마사지업소가 아닌데, 남자 연예인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검찰에 제출했다.

검찰은 이달 22일 사건을 분당서로 이첩했다. 사건 당일 엄씨는 혼자 이 업소를 찾아갔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추후 조사에서 실제 엄씨와 마사지업소 여성과 성관계가 있었는지, 있었다면 합의로 이뤄진 것인지, 강제적인 일이었는지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또 금전적인 대가가 오간 성관계였다면 엄씨를 성매매 혐의로 처벌할 수 있는지 등도 검토할 계획이다.

이에 대해 엄태웅씨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언론 보도를 통해 관련 내용을 알게 됐다며 현재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다고 했다.

<저작권자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피치&걸스
여백
여백
연예 포토
여백
여백
여백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이성경 ‘시크한 올블랙’ (지미추)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효민 ‘독보적인 비주얼’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포토] 차예련 ‘가을날에 여신느낌’ (잉크)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설리, 가을 하늘의 별 되다..편히 쉬길
여백
Back to Top